▲ 블랙핑크 로제 ⓒ곽혜미 기자
▲ 블랙핑크 로제 ⓒ곽혜미 기자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엠넷 '아이랜드2: N/a(엔에이)' 시그널송을 부른다. 

엠넷 '아이랜드2: N/a(이하 아이랜드2)' 제작진은 블랙핑크 로제가 부른 시그널송을 4월 4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블랙핑크 로제는 테디와 인연으로 '아이랜드2' 시그널송을 부르며 힘을 보탠다. 테디는 블랙핑크의 수많은 히트곡을 프로듀싱하며 이들을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에 올린 일등공신이다. 

'아이랜드2' 총괄 프로듀서를 맡은 테디는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이라는 노래를 샘플링한 곡으로 제목은 '파이널 러브 송'"이라고 소개하며 "딱 들었을 때 느껴지는 팽팽한 긴장감과 비장함, 웅장함들을 좀 더 극대화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뮤직 프로듀서 비비엔은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장애물이 될 수 있는 것들을 사랑할 여유가 없기 때문에 그 장애물들에게 전하는 나의 마지막 사랑가라는 의미의 곡"이라고 설명했다. 

엠넷은 다양한 오디션을 통해 '픽미', '나야 나', '난 빛나' 등 중독성 강한 멜로디의 시그널송을 배출해 와 로제가 부를 시그널송에도 관심이 쏠린다. 

특히 로제는 24명 지원자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하며 'K팝 슈퍼스타'의 위엄을 과시할 전망이다. 

'아이랜드2'는 4월 18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로제가 부른 '파이널 러브 송' 퍼포먼스 비디오는 4월 4일 오후 6시 공개되며, 음원은 같은 시간 지원자 버전으로만 공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