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피니트 남우현의 새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가 공개됐다.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스포티비뉴스=장우영 기자] 인피니트 남우현이 부르는 '지금 이 노래'는 팬들을 향한 마음이 담겼다. 팬들의 뜨거운 요청에 의해 공개된 '지금 이 노래'는 연말에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남우현은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 새 디지털 싱글 '지금 이 노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남우현의 신곡 발표는 지난 9월 두 번째 솔로 앨범 '세컨드 라이트' 이후 약 3개월 만이다. '세컨드 라이트' 타이틀곡 '너만 괜찮다면' 활동 당시 음악방송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은 만큼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도 높다.

남우현이 공개한 신곡 '지금 이 노래'는 지난 11월 열린 솔로 콘서트 '식목일'에서 처음 선보인 곡이다. 공개 직후 발매 요청이 빗발쳤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음원 발매가 결정됐다.

'지금 이 노래'는 감각적인 팝 댄스 곡이다.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휘파람 사운드가 담긴 곡에 남우현의 담담하지만 깊은 감성이 더해져 특별한 분위기를 더한다.

'지금 이 노래'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부르는 한 남자의 마음이 담겼다. 사랑하는 사람은 팬이고, 그들을 위해 노래를 보르는 남자는 남우현이다.

"너만 웃어주면 되는 노래 하나 / 네가 들어주면 돼 / 나는 그거면 돼" "이젠 널 지킬게 그때 했던 말 / 웃게 해줄게 / 네가 있어야 숨 쉴 수 있어난 그래 / 내가 널 걱정해 / 내게 기대면 돼" 등의 가사에서는 팬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운 마음을 느낄 수 있다.

뮤직비디오는 솔로 콘서트 당시 '지금 이 노래' 무대를 꾸미는 남우현의 모습이 담겼다. 팬들의 환호 속에 무대 위에서 모든 열정을 불태우는 남우현이 인상적이다.

신곡을 공개하는 남우현은 바쁘게 활동할 예정이다. 뮤지컬 '그날들'에 캐스팅됐으며, 자신의 소속팀 인피니트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wyj@spotvnews.co.kr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